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추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추천 알아보아요.

높은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선호하면서 온라인 게임보다 콘솔게임을 선호하시는 사람이 더 많아 졌는데요. 따라서 요즘 플스를 처음 매입하고 접하시는 분들도 꽤있을꺼라 생각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을 구매하시면서 제일 먼저 떠오르는 소견은 공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게임과 달리 비용이 드는 콘솔 게임은 매번 사야할 때 어떠한 게임을 사야할지 고민이실 텐데요.

 

따라서 오늘의 내용은 이 게임이 뭔지도 모르는데 도데체 어떠한 게임을 사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그리고 플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꼭 사야하는 게임을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 배트맨 아캄나이트

락스테디 스튜디오의 배트맨 아캄 시리즈 마지막 작품입니다. 게임 배경은 아캄 시티 사건에서 1년이 지난 후의 고담인데요.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스케어크로는 공포 폭탄을 예고하고 시민들은 대피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조코나 할리퀸이 등장도 합니다.

이 게임은 액션성도 좋고 고담시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할인할 때 샀었는데 4천 원에 구매했었습니다. 배트맨 아캄나이트는 배트모밀에 탑승해서 고담시를 돌아다니거나 적 차량과 전투도 합니다. 정말 이야기만 들어도 멋지지 않나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 데스 스트랜딩

다음은 메탈기어 시리즈 제작자 코지마 하데오가 코나미 퇴사 후 코지마 프로덕션을 설립하여 만든 데스 스트랜딩 입니다. 일명 쿠팡 로켓배송 게임으로도 알려진 택배 배송게임입니다. 사실 이렇게 말로만 들으면 상당히 지루하고 재미없을 것 같죠?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게임 초반 스토리를 보면 세계는 갑자기 생사의 경계가 무너지고 인류의 문명이 파괴되었습니다. 하지만 목숨 건 택배 기사들 덕분에 생존자들은 고립된 채 살아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인류는 다른 인간과 만남을 거부하고 출산율에 제로에 가까워집니다. 점점 멸종의 길을 걷게 되었죠. 사실 호불호가 심한 게임인건 확실합니다. 컷씬이 너무 많고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게임이란거죠. 엔딩을 볼 때 의견이 갈리기도 했습니다.

 

이 게임은 길을 찾아서 피하고 아이템을 사용해서 장애물을 넘어서 안전한 배송을 끝내야 합니다. 현세대 대부분이 추구하는 액션과 스피드한 진행과는 거리가 먼 게임이지만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게임인건 확실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 고스트 오브 쓰시마

액션과 그래픽, 그리고 부가요소까지 완벽한 고스트 오브 쓰시마 입니다. 게임배경은 1274년 원나라의 대마도 정벌, 여러 게임들의 특성을 많이 가져왔는데 인터뷰에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했었죠.

올라갈 수 있는 고지대에서 자주 발견되는 보상이나 맴 마커 없이 직접 자연환경을 관찰하는 등 비슷한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과거 불교국가였던 일본에서 육식이 금해졌다는 사실을 반영하여 육식하는 묘사가 등장하지 않는 점도 디테일한 요소 같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 완다와 거상

독창적인 게임 이코, 더 라스트 가디언을 만든 우에다 후미토가 제작한 완다와 거상, 죽은 소녀 모노의 생명을 되찾기 위해 금단의 땅에 들어간 완다는 16개의 거상을 물리치게 됩니다. 특이한 이 게임은 보스전만 있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신전에서 순서대로 거상을 찾아가서 쓰러트리고 다시 복귀하는 반복적인 게임이지만 거상마다 패턴이 다르고 특색있어서 매력적이죠. 플레이스테이션2 버전을 리메이크해서 그래픽도 꽤 괜찮고 특히 음악이 쩝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 언차티드 : 네이선 드레이크 컬렉션

너티독 대표작품 언차티드 시르즈가 3개나 들어있는 네이션 드레이크 컬렉션 엘도라도의 보물,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정말 매력적인 탐험 게임입니다. 플스4 어드벤처 게임에서 빠지지 않는 게임이죠. 엘도라도의 보물에서 프랜시스 드레이크의 후손 네이선 드레이크는 일기를 발견하고 엘도라도에 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무작정 동료들과 엘도라도를 찾으러 떠납니다.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는 샴발라의 친타마니 스톤을 찾으러 네팔과 히말라야도 갑니다. 티벳 원주민과 언어소통이 안되는 디테일도 보여줍니다.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는 아랍국가와 아라비아 반도의 사막으로 떠납니다. 네이선의 조상인 프란시스 드레이코의 자취를 추적해서 사막의 아틀란티스를 찾으러 떠납니다.

네이선 어린시절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몰도 모으고 적들과 싸우고 탐험도 하고 스토리도 나름 탄탄하고 네이선 드레이크 컬렉션을 클리어하면 무조건 언차티드4도 하게 될 것 입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게임이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순위 5개를 만나봤습니다. 여러분의 게임 선택이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