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swift code

카카오뱅크 swift code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해외 송금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그러다보니 각 은행별 고유 코드인 swift code를 찾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각 은행 사이트에 가면 다 나오지만 우리의 시간은 정말 소중하죠. 또한 swift code를 은행 사이트에 들어가서 바로 딱 나오는 것도 아니고 여기저기 누르고 선택해야 나오니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여러분께 카카오뱅크 swift code와 영문주소, 영문이름을 가지고 왔습니다. 참고하셔서 해외 송금하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swift code 찾기

우선 카카오뱅크 앱을 열어야합니다. 아마 다들 설치를 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은 맨 오른쪽에 ...을 클릭합니다. 그럼 상단에 고객센터를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자주묻는 질문'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들어갑니다.

 

이제 여기서 우리는 해외 송금을 할 것이기 때문에 외환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외화와 관련 된 질문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와.. 정말 많죠?

 

여기서 이제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 송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라는 글을 선택해줍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카카오뱅크 swift code와 영문주소, 영문이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swift code

Swift Code : 은행명: CITIBANK KOREA INC - KAKAO

 

카카오뱅크 영문주소

영문주소: 50 SAEMUNAN-RO, JUNG-GU, SEOUL, KOREA 

 

카카오뱅크 영문주소, swift code, 영문이름 총 정리

Swift Code : 은행명: CITIBANK KOREA INC - KAKAO

은행주소: 50 SAEMUNAN-RO, JUNG-GU, SEOUL, KOREA 

SWIFT CODE: CITIKRSXKAK

 

반응형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