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형마트 휴무일!(모든 대형마트 총 집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 대한민국 대형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우리나라 대형마트 바로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가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은 이 대표 대형마트 휴무일 12월달 휴무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방문하실 대형마트 휴무일 꼭 확인하셔서 혹시나 휴무일을 알지 못하고 방문하셔서 다시 되돌아오시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니 꼭 꼭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제일 먼저 홈플러스 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실텐데요. 홈플러스의 경우 둘째, 넷째주에 휴무를 대부분 합니다. 특별히 기타 9개 지점이 다른 날 휴무를 하고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서울 및 인천 그리고 수도권의 경우 영업시간이 단축되었다는 것 모두다 아시죠? 따라서 이 점을 참고하셔서 방문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다음으로는 롯데마트 휴무일 입니다. 롯데마트의 경우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휴무일이 기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역을 제외하면 거의 이렇게 지정되어 있는데 12월은 13일, 27일이 휴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지점찾기| 롯데마트

 

company.lottemart.com

참고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지역별, 지점별 휴무일을 별도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해당 지역, 지점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의 경우 대부분 지점이 12월 13일, 27일이 휴무일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다만, 일부 지점만 12월 9일, 23일 휴무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지점 방문 전 확인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점포찾기 > 메인

 

store.emart.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다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지역별로 휴무일이 상이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휴무일

마지막은 가장 유명한 외국계 대형마트 바로 코스트코 입니다. 코스트코의 경우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에 휴무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데요.

또한 매년 1월 1일과 설날, 추석 등과 같은 명절날에도 휴무를 하는 점 코스트코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저보다 더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서 서울지역 매장은 21시 폐점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대형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이 정보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
,